|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516 |
|
네*자 2020-11-11 03:11 조회수 117
|
|
| 2515 |
좋은가격에 잘샀습니다. 길이나 너비가 작을까 걱정했는데 딱 좋네요^^ 색상도 연베이지 아니고 카멜색에 가까워요_!! 마누엘라랑 같이 입으면 딱 예쁠것 같아요.(2020-11-10 ...
|
|
네*자 2020-11-11 02:43 조회수 112
|
| 2514 |
인쇄가 양쪽이 다른데 정상이라네요.. 수작업이라 그렇다고 ; 여튼 전 급히 신어야 해서 신었구요~ 발볼넓은 230이라 235 보통 신는데 37 신으니까 적당히 잘 맞아요 늘어난다고...
|
|
네*자 2020-11-10 04:34 조회수 117
|
| 2513 |
|
네*자 2020-11-10 03:42 조회수 20
|
|
| 2512 |
다른 가죽 스니커즈들에 비해 무겁긴하지만~신발 착화감은 좋네요.생각했던것보다는 발이 편해요.이뻐요^^(2020-11-09 09:22: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10 03:18 조회수 19
|
| 2511 |
꼬르서밀라노에서 두 번째 구매인데 배송과 포장 모두 만족합니다. 제품도 당연히요~(2020-11-09 10:55: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10 03:00 조회수 23
|
| >> |
|
네*자 2020-11-10 07:11 조회수 19
|
|
| 2509 |
|
네*자 2020-11-10 05:55 조회수 17
|
|
| 2508 |
사이즈가 생각보다 많이 작아요 ㅠㅠㅠ 술림사이즈 인줄 알앗우면 더 큰걸로 살걸 그랫나봐요 그래도 후드가 만족해서 잘입고 잇어요(2020-11-09 16:31:53 에 등록된 네이버...
|
|
네*자 2020-11-10 05:55 조회수 20
|
| 2507 |
|
|
네*자 2020-11-10 05:54 조회수 30
|
| 2506 |
|
네*자 2020-11-10 05:44 조회수 17
|
|
| 2505 |
비오는날 편히 신으려고 했는데 비가 적당히~ 오면 괜찮은데 비 많이오면 신발에 물이 차면서 미끄러워 자꾸 벗겨지구 비 안오는 날에는 젤리슈즈가 익숙치 않아서 살이 까지더라구요 ㅎㅎ...
|
|
네*자 2020-11-10 04:28 조회수 113
|
| 2504 |
|
네*자 2020-11-10 04:09 조회수 21
|
|
| 2503 |
|
네*자 2020-11-10 03:19 조회수 16
|
|
| 2502 |
|
네*자 2020-11-10 02:47 조회수 16
|
|
| 2501 |
|
네*자 2020-11-09 06:13 조회수 21
|
|
| 2500 |
|
|
네*자 2020-11-09 05:56 조회수 27
|
| 2499 |
|
네*자 2020-11-09 05:25 조회수 14
|
|
| 2498 |
|
네*자 2020-11-09 05:03 조회수 12
|
|
| 2497 |
|
네*자 2020-11-09 04:50 조회수 11
|
|
| 2496 |
|
네*자 2020-11-09 04:35 조회수 11
|
|
| 2495 |
|
네*자 2020-11-09 04:19 조회수 21
|
|
| 2494 |
|
네*자 2020-11-09 03:59 조회수 11
|
|
| 2493 |
발송도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어요ㅎㅎ
품질보증서는 따로 없어요 (2020-11-08 13:32: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9 03:44 조회수 25
|
| 2492 |
|
네*자 2020-11-09 03:37 조회수 12
|
|
| 2491 |
|
네*자 2020-11-09 03:07 조회수 11
|
|
| 2490 |
기스가 잘나는 가죽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아요 :-) (2020-11-08 10:38: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09 02:57 조회수 30
|
| 2489 |
|
네*자 2020-11-09 02:48 조회수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