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2740 |
|
네*자 2020-11-20 04:22 조회수 20
|
|
| >> |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줬는데 사이즈도 딱 맞고 엄청 맘에 들어해서 저도 좋았습니다! 골든구스가 익숙해지기 전엔 발이 불편하다는 말이 있던데 그만큼 불편하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어느...
|
|
네*자 2020-11-20 04:19 조회수 25
|
| 2738 |
|
네*자 2020-11-20 03:56 조회수 19
|
|
| 2737 |
|
네*자 2020-11-20 03:51 조회수 17
|
|
| 2736 |
완죤 죤예❤️점주고싶어요 들었을때 무거워서 약간 후회할뻔 했는데 입으니 또 괜찮네요 신랑 생선으로 샀는데 제꺼도 구매욕구가 ㅎㅎㅎ(2020-11-19 08:33:12 에 등록된 네...
|
|
네*자 2020-11-20 03:10 조회수 15
|
| 2735 |
여자친구 생일 선물을 위해 구매 했습니다. 아직 백화점에서 판매 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좋은 가격으로 구매 한거 같아 너무 좋네요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 해요 +_+ 앞으로...
|
|
네*자 2020-11-20 02:44 조회수 27
|
| 2734 |
숏패딩이라 짧아요 특히 뒤가.. 180/90인데 L 구매했어요 딱맞아요 XL구매했다 반품했네요 팔이 너무 길어서 옷은 이쁩니다. (2020-11-19 09:06:14 에 등록된 네...
|
|
네*자 2020-11-20 02:44 조회수 24
|
| 2733 |
|
네*자 2020-11-20 02:37 조회수 16
|
|
| 2732 |
|
장*영 2020-11-19 19:29 조회수 17
|
|
| 2731 |
|
네*자 2020-11-19 07:12 조회수 16
|
|
| 2730 |
|
|
네*자 2020-11-19 06:31 조회수 23
|
| 2729 |
|
네*자 2020-11-19 06:10 조회수 17
|
|
| 2728 |
하자없는 좋은 제품 빠르게 배송받아 너무 좋았습니다~ 월요일아침일찍 주문했는에 화요일에 받았어요! 완전 총알배송이었어요 ㅋ ㅋ ㅋ ㅋㅋ 너무나 좋고 예뻐요~~ 믿고사세용 ㅋ ㅋ ㅋ...
|
|
네*자 2020-11-19 06:10 조회수 18
|
| 2727 |
|
네*자 2020-11-19 06:01 조회수 17
|
|
| 2726 |
|
네*자 2020-11-19 05:51 조회수 14
|
|
| 2725 |
|
|
네*자 2020-11-19 05:39 조회수 17
|
| 2724 |
카드수납도 많이되고 스크래치 상품이라도 가죽지갑 들고 다니다보면 생기는 스크래치라 상관없어서 싸게 잘산거 같아요(2020-11-18 16:06: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19 05:16 조회수 14
|
| 2723 |
|
네*자 2020-11-19 05:04 조회수 18
|
|
| 2722 |
포장이 좀더 깔끔했다면 좋았을텐데ㅠ
배송은 빠른편이에요 대체적으로 만족 (2020-11-18 18:04: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1-19 05:04 조회수 16
|
| 2721 |
|
네*자 2020-11-19 04:59 조회수 14
|
|
| 2720 |
|
|
네*자 2020-11-19 04:59 조회수 108
|
| 2719 |
|
네*자 2020-11-19 04:32 조회수 15
|
|
| 2718 |
|
네*자 2020-11-19 04:25 조회수 15
|
|
| 2717 |
|
|
네*자 2020-11-19 04:24 조회수 24
|
| 2716 |
|
|
네*자 2020-11-19 04:17 조회수 14
|
| 2715 |
|
네*자 2020-11-19 03:59 조회수 13
|
|
| 2714 |
매장가서 입어봤는데 S는 타이트해서 M은 재고가없다고 하더라구요 더저렴한가격에 맞는사이즈 구입해서 만족입니다 컬러는 카키?인가싶기도하고 딥브라운같기도하고 예뻐요 고급스럽고 (202...
|
|
네*자 2020-11-19 03:59 조회수 20
|
| 2713 |
|
|
네*자 2020-11-19 03:36 조회수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