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188 |
|
네*자 2020-12-10 03:56 조회수 3
|
|
| 3187 |
|
네*자 2020-12-10 03:54 조회수 2
|
|
| 3186 |
185/100kg에용 배떼지 나왓어용 사이즈가 XXL은 없구 XL밖에 없어서 삿는데 제 주제를 몰랐어용 숨쉴때마다 배에서 크게 요동쳐용 옷이 넘 맘에들어서 옷을 늘려서 입을께용 감...
|
|
네*자 2020-12-10 03:54 조회수 32
|
| 3185 |
|
네*자 2020-12-10 03:52 조회수 5
|
|
| 3184 |
|
네*자 2020-12-10 03:28 조회수 3
|
|
| >> |
가방에 이것저것 많이들어가서 너무좋은데 스트랩으로 들고다니다 보면 모양이 흐트러져요 ,,ㅎㅎ 그래도 여기저기 아무옷에나 너무 편하고 예쁩니다 ㅎ (2020-12-09 12:48:4...
|
|
네*자 2020-12-10 03:28 조회수 6
|
| 3182 |
|
네*자 2020-12-10 03:28 조회수 8
|
|
| 3181 |
|
네*자 2020-12-10 03:23 조회수 5
|
|
| 3180 |
|
네*자 2020-12-10 03:23 조회수 3
|
|
| 3179 |
|
네*자 2020-12-10 03:10 조회수 3
|
|
| 3178 |
|
네*자 2020-12-10 02:44 조회수 4
|
|
| 3177 |
|
네*자 2020-12-10 02:24 조회수 3
|
|
| 3176 |
|
강*름 2020-12-10 01:15 조회수 17
|
|
| 3175 |
|
네*자 2020-12-09 06:43 조회수 3
|
|
| 3174 |
|
네*자 2020-12-09 06:24 조회수 12
|
|
| 3173 |
|
네*자 2020-12-09 06:24 조회수 5
|
|
| 3172 |
|
네*자 2020-12-09 05:49 조회수 6
|
|
| 3171 |
|
|
네*자 2020-12-09 05:21 조회수 12
|
| 3170 |
|
네*자 2020-12-09 05:16 조회수 3
|
|
| 3169 |
네이비 구매후 그레이코드 재구매 했습니다 깔끔하게 잘도착하고 쇼핑백도 잘받았습니다 바로 비브람 수선해야겠네요 또 들릴께요 (2020-12-08 18:49: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
|
|
네*자 2020-12-09 05:05 조회수 11
|
| 3168 |
|
네*자 2020-12-09 04:44 조회수 6
|
|
| 3167 |
|
네*자 2020-12-09 04:23 조회수 3
|
|
| 3166 |
|
네*자 2020-12-09 03:57 조회수 5
|
|
| 3165 |
|
네*자 2020-12-09 03:40 조회수 4
|
|
| 3164 |
|
네*자 2020-12-09 03:40 조회수 14
|
|
| 3163 |
235사이즈라 36에서 37중에 고민많이했었는데 골든구스가 소가죽이라 잘늘어난다해서 36사이즈 사서 늘릴려고 36으로 구매했는데 앞부분은 너무 딱맞고 뒤에는 굽때문에 그런지 살짝 ...
|
|
네*자 2020-12-09 03:22 조회수 14
|
| 3162 |
작은 기스들은 가죽이 연해서 생길수도 있다 생각하고 넘겼는데요. 스티커 떼고 난 찐득찐득한 잔여물?같은건 왜있는건지.. 화질이 안좋아서 사진은 희미하게 보이는데 실제론 너무 잘 보...
|
|
네*자 2020-12-09 03:22 조회수 19
|
| 3161 |
|
네*자 2020-12-09 03:03 조회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