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송 진짜 빠르구요 옷걸이까지 주시구 배송 완전 깔끔하... | 네*자 (비회원) | 2020-12-13 03:38 | |
| 만족 | 네*자 (비회원) | 2020-12-13 03:03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272 |
|
네*자 2020-12-13 06:21 조회수 16
|
|
| 3271 |
|
네*자 2020-12-13 06:14 조회수 6
|
|
| 3270 |
너무 맘에듭니다 저렴하고, 엄청 따뜻하네요. 너무너무 잘산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사진은 후레시땜에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고급스럽고 완전 블랙이예요ㅎㅎ (2020-12-12 ...
|
|
네*자 2020-12-13 06:06 조회수 13
|
| 3269 |
|
네*자 2020-12-13 05:52 조회수 10
|
|
| 3268 |
|
네*자 2020-12-13 05:45 조회수 10
|
|
| 3267 |
|
네*자 2020-12-13 05:45 조회수 100
|
|
| 3266 |
|
네*자 2020-12-13 05:36 조회수 7
|
|
| 3265 |
|
|
네*자 2020-12-13 04:55 조회수 12
|
| 3264 |
|
네*자 2020-12-13 04:38 조회수 7
|
|
| 3263 |
|
네*자 2020-12-13 04:38 조회수 9
|
|
| 3262 |
|
네*자 2020-12-13 04:38 조회수 14
|
|
| 3261 |
|
네*자 2020-12-13 04:07 조회수 5
|
|
| 3260 |
|
네*자 2020-12-13 03:38 조회수 10
|
|
| 3259 |
배송 진짜 빠르구요 옷걸이까지 주시구 배송 완전 깔끔하게 해주셨네요^^ 백화점에서 입어보고 맘에 들어서 구매했어요 좋은가격에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2020-12-12 12:12:...
|
|
네*자 2020-12-13 03:38 조회수 9
|
| >> |
|
네*자 2020-12-13 03:14 조회수 9
|
|
| 3257 |
|
|
네*자 2020-12-13 03:03 조회수 12
|
| 3256 |
|
성*진 2020-12-13 02:57 조회수 6
|
|
| 3255 |
평소 상의 사이즈는 오버핏을 좋아해서 66사이즈입는데 근데 사이즈 여유롭고 괜찮았어요!!!!솔직히 반팔입고 입어도 너무 따듯해요인정입니다 (2020-12-12 04:20:44 에 ...
|
|
네*자 2020-12-13 02:33 조회수 16
|
| 3254 |
|
네*자 2020-12-13 02:28 조회수 10
|
|
| 3253 |
평소 250신는데 39사이즈 딱맞아요
신발 완전 이뻐요 (2020-12-11 23:39: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2 06:50 조회수 12
|
| 3252 |
약간.. 여우가 얼굴이..찌그러진거같기도하고...정품이라고 하니까 믿고 써야지요.. 생각보다색 어두워요 베이지가 아니라 밝은 갈색느낌 (2020-12-11 23:37:07 에 등록...
|
|
네*자 2020-12-12 06:50 조회수 15
|
| 3251 |
|
네*자 2020-12-12 06:49 조회수 7
|
|
| 3250 |
|
네*자 2020-12-12 06:41 조회수 6
|
|
| 3249 |
|
네*자 2020-12-12 06:02 조회수 35
|
|
| 3248 |
사진보다 실물이 훨 예뻐요오ㅇ
선물할려고샀는데 저도 맘에들어서 하나 더 살까싶어용 (2020-12-11 19:47: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0-12-12 05:38 조회수 16
|
| 3247 |
|
네*자 2020-12-12 05:38 조회수 18
|
|
| 3246 |
|
네*자 2020-12-12 05:30 조회수 6
|
|
| 3245 |
|
네*자 2020-12-12 04:52 조회수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