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만족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0-12-19 09:22:58 조회수 10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딸아이 선물 주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2020-12-18 14:42: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2-19 09:39
이전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2-19 09:22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467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7:03
조회수 14
3466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6:39
조회수 14
3465
비싼값하네요 너무 좋습니다(2020-12-19 19:51: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6:33
조회수 6
3464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6:20
조회수 33
3463
55반~66사이즈 입는데 M사이즈가 낙낙해요..길이도 무릎 바로 위까지 오고 옷이 엄청 무거워 체구가 작은 분들에게 비추예요..천 소재부터가 무겁게 생겼어요..그래요 따뜻하게 입으...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6:03
조회수 19
3462
배송도 진짜 빠르고! 너무 예뻐용 마감 완전 깔끔 (2020-12-19 17:58: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5:38
조회수 6
3461
너무 좋아요~ 사이즈는 약간 작게 나옵니다 (2020-12-19 17:16: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5:38
조회수 22
3460
이뻐요. 배송도 빠르구요 (2020-12-19 16:43: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5:24
조회수 5
3459
이쁜데 신발이 너무 무겁네요ㅠ (2020-12-19 15:48:2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5:03
조회수 14
3458
너므이뻐욧 크리스마스선물로주문했는데 빠른배송 감사^^ 벌써 신고출근했어용~~~(2020-12-19 13:16: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4:41
조회수 5
3457
핏이랑은 좋은데 털이 좀 빠져서 별하나 뺐어요(2020-12-19 11:30: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4:00
조회수 11
3456
선물했는데 너무 좋아하세요! 당일배송되서 더 좋았어요^^ (2020-12-19 12:39: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45
조회수 5
3455
동그란 모양이 이뻐요 오히려 동그래서 카드 넣고 빼고가 편해요! 흔한디자인이 아니라 더 좋은 너낌 (2020-12-19 12:39: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45
조회수 6
3454
가죽이 튼튼해서 카드가 잘 안빠지지만 괜찮아요◡̈ 좋은가격에 주고사서 만족입니다 (2020-12-19 12:13: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45
조회수 12
3453
와이프선물인데 아주맘에들어해요 자주이용합니다(2020-12-19 10:29: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36
조회수 5
3452
예뻐요 밑창이좀걱정되긴하지만 잘신을께요(2020-12-19 10:20: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36
조회수 6
3451
아주 좋고 입기 좋습니다(2020-12-19 09:42: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3:26
조회수 6
3450
너무 예뻐요 잘 쓰겠습니다(2020-12-19 06:10: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2:55
조회수 7
3449
저렴한가격에 삿어요ㅎㅎ좋아용(2020-12-19 05:26: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2:53
조회수 98
3448
따뜻하고 가성비 양호합니다(2020-12-19 03:50: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2:51
조회수 17
3447
187/85평소 33사이즈 입어서 평소대로 주문했는데 상당히 많이큽니다 교환때문에 난항을 겪었지만 대응이 잘되서 좋았습니다(2020-12-19 01:09: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2:35
조회수 5
3446
예뻐요 잘어울리거 고급스럽네용 (2020-12-19 02:14: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20 02:31
조회수 6
3445
180cm/86kg입니다. 여유입게 입으려고 5사이즈로 샀어요. 와이프가 선물해준 건데, 저보다 더 마음에 들어합니다. 예쁘게 잘 입겠습니다. 가격도 착하게 잘 산 것 같습니다. ...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조
2020-12-20 00:45
조회수 5
3444
여자친구가 편하고 이쁘다고 좋아하네요(2020-12-18 22:23: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19 11:38
조회수 6
3443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19 11:38
조회수 13
3442
조금 짧은 느낌이 있네요(2020-12-18 15:11: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19 09:39
조회수 5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19 09:22
조회수 11
3440
만족하면서 잘 신고 다니는중 히히(2020-12-18 14:21: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19 09:22
조회수 8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