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만족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0-12-31 05:14:37 조회수 6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무난하게 좋네요 정품은 확실한것같아요

(2020-12-30 16:18: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2-31 05:14
이전글 만족 네*자 (비회원) 2020-12-31 04:37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747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이쁩니다 만족해요(2020-12-31 02:01: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1 02:41
조회수 6
3746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1 02:10
조회수 13
3745
배송은 이틀. 물건 받자마자 앞 코 확인. 살짝 이라 괜찮습니다. 그 외엔 좋습니다. 저렴하게 아주 잘 구매했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준
2020-12-31 13:42
조회수 14
3744
신발밑창이 많이허접하네요 가죽이라 발냄새도 좀나는듯.(2020-12-30 23:33: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7:01
조회수 5
3743
선물했는데 좋다고하네요~(2020-12-30 22:32: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7:10
조회수 3
3742
마지막남은 43 감사합니다! (2020-12-30 23:03: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7:01
조회수 8
3741
세련되고 이쁘네요 키도 커보이고 정말 맘에 들고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왔어요 (2020-12-30 22:46: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6:56
조회수 29
3740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6:48
조회수 3
3739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6:39
조회수 11
3738
라인들어가서 날씬해보이고 두께는 얇은데 너무너무 따뜻해요 ! 오늘 영하 13도 체감 영하 23도였는데 정말 따뜻하게 잘 입고 출근했어요 ~~ 심지어 싸게 사서 좋아용! 많이파세요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6:39
조회수 17
3737
선물로 샀는데 너무 맘에 들어하네요^^ (2020-12-30 20:47: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6:14
조회수 11
3736
왕여우 궁금해서 사봤는데 크긴해요. 예뻐요. (2020-12-30 19:14: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40
조회수 15
3735
하루만에 배송왔어요. 오버핏이라 더 편할 것 같아요. (2020-12-30 19:13:5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40
조회수 10
3734
디자인이 사진처럼 이쁩니다(2020-12-30 17:53: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36
조회수 3
3733
믿고사는 골든구스입니다 편해요(2020-12-30 17:23: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36
조회수 5
3732
선물 받았어용! 너무 예뻐요 배송이 좀 걸렸지만 예쁘니까 조아요 감사합니다 ㅠㅠㅠ!!! (2020-12-30 18:40: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27
조회수 5
3731
이쁘고 면좋고 좋습니다아(2020-12-30 16:58: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14
조회수 3
3730
배송도 빠르게 오고 가방도 아주 이뻐요~(2020-12-30 16:40: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14
조회수 13
3729
역쉬 명품이네요! 좋은 제품 괜찮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2020-12-30 16:37: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14
조회수 12
3728
배송이연말이라 오래걸렷지만 최고입니다!(2020-12-30 16:19:1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14
조회수 8
>>
무난하게 좋네요 정품은 확실한것같아요(2020-12-30 16:18: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5:14
조회수 7
3726
완전 고급스러워여 감사(2020-12-30 14:08: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4:37
조회수 8
3725
전체적으로 다좋아용(2020-12-30 10:04: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3:33
조회수 6
3724
예뻐서 너무좋아요~~~(2020-12-30 10:02: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3:33
조회수 7
3723
배송이 진짜 빠르고 옷 넘 이뻐오 (2020-12-30 12:22: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3:32
조회수 13
3722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색상이 완전 골드 색상이 아닌 짙은 베이지 느낌이라 중성적인 느낌이에요. 초등생 아들 입히려고 구매한건데 아주 잘...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3:25
조회수 31
3721
남친몬 선물로 주문했는데 좋아하네용! (2020-12-30 10:46: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2:59
조회수 17
3720
좋아오 저렴히 잘 구매햇어용 (2020-12-30 10:44: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0-12-31 02:59
조회수 7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