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775 |
어머니 생신선물로 드렸는데 엄청 좋아하시네요 가볍고 생각보다는 사이즈가 커서 이뻐요 (2021-01-01 18:36:3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2 05:00 조회수 23
|
| 3774 |
|
네*자 2021-01-02 04:37 조회수 5
|
|
| 3773 |
|
네*자 2021-01-02 04:24 조회수 5
|
|
| 3772 |
복주머니 스타일이라 꽤 많은 소지품이 들어가고 귀엽습니다 ㅎ 캐쥬얼복장에 잘 어울려요 (2021-01-01 15:47: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2 04:17 조회수 23
|
| 3771 |
|
네*자 2021-01-02 04:03 조회수 7
|
|
| 3770 |
|
네*자 2021-01-02 03:49 조회수 6
|
|
| 3769 |
|
네*자 2021-01-02 03:36 조회수 15
|
|
| 3768 |
|
네*자 2021-01-02 03:32 조회수 4
|
|
| 3767 |
|
|
네*자 2021-01-02 03:18 조회수 15
|
| 3766 |
|
네*자 2021-01-02 02:47 조회수 6
|
|
| >> |
|
네*자 2021-01-02 02:23 조회수 6
|
|
| 3764 |
|
네*자 2021-01-02 02:12 조회수 13
|
|
| 3763 |
제가 하체가 있는 편이라 밑에부분이 많이 늘어날까 걱정되지만 이뻐요 (2021-01-01 00:09: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2 02:12 조회수 9
|
| 3762 |
|
네*자 2021-01-01 06:12 조회수 10
|
|
| 3761 |
집에 있는 정품과 비교해보니 정품 맞네요ㅎㅎ 앞으로도 믿고 사겠습니다! 마감 깔끔하고 보증서도 있고 대만졷이에요 (2020-12-31 21:55: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1 06:06 조회수 18
|
| 3760 |
|
네*자 2021-01-01 06:06 조회수 12
|
|
| 3759 |
|
네*자 2021-01-01 06:00 조회수 7
|
|
| 3758 |
|
|
네*자 2021-01-01 05:51 조회수 15
|
| 3757 |
|
|
네*자 2021-01-01 05:51 조회수 12
|
| 3756 |
|
네*자 2021-01-01 05:45 조회수 10
|
|
| 3755 |
|
네*자 2021-01-01 04:27 조회수 12
|
|
| 3754 |
생각보다 작아요. 핸드폰, 지갑, 팩트, 립스틱 정도 들어갈 크기 그래도 귀여워요 여기서 처음 주문해보는데 정품이 아니면 어쩌나 리뷰가 없어서 좀 고민했는데 정품 같네요 (2020...
|
|
네*자 2021-01-01 04:21 조회수 19
|
| 3753 |
280사이즈구요.43사이즈 딱 맞아요.285가 더 편한분들은 44사이즈신어야할듯요. (2020-12-31 15:19: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1 04:21 조회수 15
|
| 3752 |
|
네*자 2021-01-01 04:02 조회수 9
|
|
| 3751 |
|
네*자 2021-01-01 03:51 조회수 20
|
|
| 3750 |
|
네*자 2021-01-01 03:20 조회수 10
|
|
| 3749 |
예쁘고 너무 좋아요 사이즈 앞부분이 조금 남아서 그거 빼곤 다 맘에들어요 착한 가격에 산 것 같아요! 근데 발이 아프다네여ㅠㅠ 아직 새신발이라 그런건지 뭔지ㅠㅠ 흑흑 그런거겠죵? ...
|
|
네*자 2021-01-01 03:18 조회수 10
|
| 3748 |
|
네*자 2021-01-01 03:07 조회수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