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만족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1-01-05 04:08:01 조회수 6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아주 맘에듬 이쁨 괜춚 근데 가죽이 좀 딱딱함 신다보면 편해지것쥬 암튼 대만족

(2021-01-04 12:43: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887
남편 선물로 구매했어요~ 맘에 들어하네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2021-01-05 19:05: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5:24
조회수 103
3886
넘 이쁘네요 사이즈도 딱 맞고 잘 입을께요~ (2021-01-05 18:43: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5:16
조회수 101
3885
좋은제품 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신을께요 (2021-01-05 17:19: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47
조회수 101
3884
네덜란드 목각신발 생각나는 딱딱한 착용감. 예뻐서 용서 가능. 통풍 0이므로 겨울에 따뜻하게 신을 수 있음. 그 왜 봄여름가을은 발에 땀띠 남. (2021-01-05 16:34:1...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33
조회수 19
3883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 아주 좋습니다. 받은 분도 아주 맘에 들어 하셨어요.(2021-01-05 13:03: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10
조회수 4
3882
제품이 손도 안댄건가요...열어본 흔적조차 없는듯 하네요^^ 코로나로 나가지도 못하는데 년초 어머님 선물 제대로 했어요 너무 좋와하시네요 담엔 골구도 ^^ (2021-01-05 1...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04
조회수 11
3881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04
조회수 101
3880
감사합니다 너무 편하고 잘맞네요 한번쯤구매해서 신어보고싶었는데 모든게 좋네요~ (2021-01-05 15:03: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4:04
조회수 9
3879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51
조회수 122
3878
싸게 잘 산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쁘게 착용할게요 (2021-01-05 14:18: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51
조회수 9
3877
가볍고 따뜻한 제품입니다 너무 편해서 많이 추운날도 입게 되네요 ㅋ(2021-01-05 10:33: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21
조회수 4
3876
딱딱해서 좀 불편한데 발이 얄상해보여 이뻐보여요!(2021-01-05 10:15: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21
조회수 15
3875
남편이랑 커플로 샀는데 신발은 예뻐요. 근데 남편 운동화에 구겨짐이 너무 많네요. 교환할까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신어요 (2021-01-05 12:19: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18
조회수 13
3874
볼이 조금 있다면 한사이즈 크게 신는게 편할 것 같아요 (2021-01-05 11:37: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3:05
조회수 7
3873
좋아요 추천해주고 싶어요(2021-01-05 08:47: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2:59
조회수 4
3872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2:59
조회수 5
3871
이쁘고아주좋습니다.(2021-01-05 08:40: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2:59
조회수 5
3870
빠른 배송도 넘 감사하고요 상품도 깨끗하게 잘 왔어용(2021-01-05 01:06:3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2:31
조회수 7
3869
가볍고 은근히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 (2021-01-05 01:07: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6 02:18
조회수 14
3868
역시 디자인 이쁘고 재질좋아요! 마음에 듭니다(2021-01-04 18:30: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5:34
조회수 7
3867
좋은 선물했어용^^ (2021-01-04 21:42: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5:27
조회수 8
3866
역시 이쁩니다^^ 밑창보강 후 신고 다녀야죠~ 워낙 밑창이 지우개라.... 이번이 두번째 구매네요 여기선 첨 구매구요~ 백화점보다 엄청 저렴하게 구입합니다! (2021-01-04 ...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4:42
조회수 28
3865
좋아요 정말기분좋아요 (2021-01-04 16:59: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4:14
조회수 8
3864
부테로 가격 무슨 일 인가요..?왜케 싸졌지.. 충동구매했는데 너무 이뻐요 (2021-01-04 16:14: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4:14
조회수 16
>>
아주 맘에듬 이쁨 괜춚 근데 가죽이 좀 딱딱함 신다보면 편해지것쥬 암튼 대만족(2021-01-04 12:43: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4:08
조회수 7
3862
발송 다음날 바로 했지만 연말이라 택배가 조금 지연되서 배송 .남자39인데 큰편이라 작은사이즈 여자 38구입 . 당분간 발볼 조절하면 이쁘게 각잡힐거 같네요. (2021-01-04...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3:40
조회수 12
3861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3:15
조회수 7
3860
어떤옷에나 잘어울려요(2021-01-04 08:58: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5 03:06
조회수 4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