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누가봐도 버버리에요:)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네*자 (비회원) 등록일 2021-01-08 02:17:55 조회수 11
평점 scorescore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누가봐도 버버리에요:)



(2021-01-07 00:38: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음글 프린팅이 멋지네요 잘입겟습니다 네*자 (비회원) 2021-01-08 02:17
이전글 엄청가볍고 너무이뻐요 작을줄알았는데 안에 수납 대박이네... 네*자 (비회원) 2021-01-08 02:17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3943
이쁘네요~~~ 골구는 처음인데 이맛에 사나봐요~~잘신을게요 번창하시고 다음에 또올게요 (2021-01-07 17:19: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1:03
조회수 8
3942
집사람 선물로 사줬는데 넘 좋아하네요. 이쁘게 잘 신을께요 (2021-01-07 16:59: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6
3941
여러싸이트중 가장저렴해서구입했어요.정품이라믿고싶은데 마감부분.실밥처리가영 안되잇어 약간 의심이ㅠ양옆모서리펼친것보다 직사각으로드는게 더 이쁘네요 (2021-01-07 16:21:25...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12
3940
화면 그대로입니다 너무 좋네여 (2021-01-07 16:02: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8
3939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0:31
조회수 10
3938
뭔가 색이 애매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도서산간 추가 배송료말고는 만족합니다 (2021-01-07 15:24: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10:28
조회수 100
3937
덮게부분이 과할정도로 두껍다는 생각에 별한개 뺏어요.(2021-01-07 04:37: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52
조회수 11
3936
사이즈 교환 빨리 해주셔서 감사해요 (2021-01-07 04:33: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37
조회수 16
3935
다음에 또 구매하고싶어요(2021-01-07 01:10: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36
조회수 8
3934
이쁘게 잘입겠습니다(2021-01-07 00:57: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8
3933
핏도 좋고 항상 잘입고잇습니다(2021-01-07 00:56: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9
3932
처음에 무지 불편. 길들일려면 일주일 정도 걸리네요!(2021-01-07 00:14: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6
3931
프린팅이 멋지네요 잘입겟습니다 (2021-01-07 00:55:3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13
>>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누가봐도 버버리에요:) (2021-01-07 00:38: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12
3929
엄청가볍고 너무이뻐요 작을줄알았는데 안에 수납 대박이네요 다들어갑니당 레터링백 너무 조아하는데 완전 딱❣️ (2021-01-07 00:37: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28
3928
178에 85킬로 신랑 L사이즈 길이도 핏도 이쁘게 잘 맞아요 밴딩은 약간 헐거운 느낌은 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희
2021-01-07 19:23
조회수 7
3927
사이즈 딱맞고 이쁘네여 ㅎㅎ(2021-01-06 23:36: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7:42
조회수 7
3926
가격도 좋고 디자인 사이즈 품질 모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2021-01-06 23:34: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7:42
조회수 6
3925
옷은 좋은 제품이란걸 알고 구매해서 만족스럽게 입고있습니다.정품인증도받고요.감사해요(2021-01-06 22:41: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7:29
조회수 8
3924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요(2021-01-06 22:37: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7:29
조회수 7
3923
배송이 정말 빠르네요(2021-01-06 21:41: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7:11
조회수 8
3922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6:44
조회수 148
3921
잘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2021-01-06 18:49: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8
3920
한달 정도 신어보니 처음에는 꽉 맞던 신발이 어느정도 헐렁?해졌어요 예쁘게 잘 신고있어용(2021-01-06 18:43: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7
3919
깔금하고 좋습니다 가격도 싸고(2021-01-06 18:00: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10
3918
아직도 예쁘게 잘 신고있어요 ^%^(2021-01-06 15:53: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5:05
조회수 4
3917
칼배송 장난아니네요~ 감사합니다~(2021-01-06 15:10: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5:05
조회수 5
3916
옷은 잘배송 왔는데요 택배가 저희집 현관앞이아니라 1층 엘레베이터 앞에냅두고가셔셔 황당했어요(2021-01-06 13:00: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scorescorescorescore
네*자
2021-01-07 04:27
조회수 5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