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943 |
이쁘네요~~~
골구는 처음인데
이맛에 사나봐요~~잘신을게요
번창하시고 다음에 또올게요 (2021-01-07 17:19: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8 11:03 조회수 8
|
| 3942 |
집사람 선물로 사줬는데 넘 좋아하네요. 이쁘게 잘 신을께요 (2021-01-07 16:59: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6
|
| 3941 |
여러싸이트중 가장저렴해서구입했어요.정품이라믿고싶은데 마감부분.실밥처리가영 안되잇어 약간 의심이ㅠ양옆모서리펼친것보다 직사각으로드는게 더 이쁘네요 (2021-01-07 16:21:25...
|
|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12
|
| 3940 |
|
네*자 2021-01-08 10:39 조회수 7
|
|
| 3939 |
|
|
네*자 2021-01-08 10:31 조회수 10
|
| 3938 |
뭔가 색이 애매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도서산간 추가 배송료말고는 만족합니다 (2021-01-07 15:24: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8 10:28 조회수 100
|
| 3937 |
|
네*자 2021-01-08 02:52 조회수 11
|
|
| 3936 |
|
네*자 2021-01-08 02:37 조회수 16
|
|
| 3935 |
|
네*자 2021-01-08 02:36 조회수 7
|
|
| 3934 |
|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7
|
|
| 3933 |
|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9
|
|
| 3932 |
|
네*자 2021-01-08 02:25 조회수 5
|
|
| 3931 |
|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13
|
|
| 3930 |
|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11
|
|
| 3929 |
엄청가볍고 너무이뻐요 작을줄알았는데 안에 수납 대박이네요 다들어갑니당 레터링백 너무 조아하는데 완전 딱❣️ (2021-01-07 00:37: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28
|
| 3928 |
|
이*희 2021-01-07 19:23 조회수 7
|
|
| >> |
|
네*자 2021-01-07 07:42 조회수 7
|
|
| 3926 |
|
네*자 2021-01-07 07:42 조회수 6
|
|
| 3925 |
|
네*자 2021-01-07 07:29 조회수 8
|
|
| 3924 |
|
네*자 2021-01-07 07:29 조회수 7
|
|
| 3923 |
|
네*자 2021-01-07 07:11 조회수 8
|
|
| 3922 |
|
|
네*자 2021-01-07 06:44 조회수 147
|
| 3921 |
|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7
|
|
| 3920 |
|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6
|
|
| 3919 |
|
네*자 2021-01-07 06:04 조회수 10
|
|
| 3918 |
|
네*자 2021-01-07 05:05 조회수 4
|
|
| 3917 |
|
네*자 2021-01-07 05:05 조회수 5
|
|
| 3916 |
|
네*자 2021-01-07 04:27 조회수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