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족 | 네*자 (비회원) | 2021-01-09 06:04 | |
| 너무 예쁜데 착화감이 역시 아쉽네요 그래도 예뻐서 참게... | 네*자 (비회원) | 2021-01-09 05:41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3999 |
정사이즈 샀더니 첨엔 조금 답답했는데 두번 신으니 제발에 맞게 늘어나서 편해졌어요 ㅎㅎ 예쁩니다 (2021-01-09 13:07: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10 12:33 조회수 16
|
| 3998 |
평소 230신는데 좀 더 편하게 신고파서 36.5 주문랬어요. 너무 이쁘네요. 겨울철에는 발이 좀 차가운 소재라 봄 여름 가을에 신기 너무 좋겠어요. 너무너무 이쁩니다! (2021...
|
|
네*자 2021-01-10 12:19 조회수 11
|
| 3997 |
|
네*자 2021-01-10 11:57 조회수 10
|
|
| 3996 |
|
|
네*자 2021-01-10 11:53 조회수 10
|
| 3995 |
|
|
네*자 2021-01-10 11:37 조회수 14
|
| 3994 |
이쁘거 편하네요 발볼이 넓은 편인데도 넉넉하니 좋습니다 (2021-01-09 07:57: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10 11:22 조회수 10
|
| 3993 |
|
네*자 2021-01-10 11:03 조회수 96
|
|
| 3992 |
|
네*자 2021-01-10 11:03 조회수 6
|
|
| 3991 |
|
|
네*자 2021-01-10 10:46 조회수 20
|
| 3990 |
|
네*자 2021-01-10 10:30 조회수 99
|
|
| 3989 |
|
네*자 2021-01-10 10:30 조회수 103
|
|
| 3988 |
|
네*자 2021-01-10 09:46 조회수 94
|
|
| 3987 |
|
네*자 2021-01-10 09:46 조회수 4
|
|
| 3986 |
|
네*자 2021-01-10 09:32 조회수 5
|
|
| 3985 |
|
네*자 2021-01-10 09:23 조회수 4
|
|
| 3984 |
|
네*자 2021-01-09 07:40 조회수 5
|
|
| 3983 |
|
|
네*자 2021-01-09 07:40 조회수 8
|
| 3982 |
|
|
네*자 2021-01-09 07:28 조회수 9
|
| 3981 |
신축성좋고 바스락거리는 재질 너무좋네요.
사이즈는 M인데 100정도 됩니다 (2021-01-08 23:18: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9 07:02 조회수 32
|
| 3980 |
|
네*자 2021-01-09 07:02 조회수 145
|
|
| 3979 |
|
네*자 2021-01-09 06:15 조회수 15
|
|
| 3978 |
|
네*자 2021-01-09 06:04 조회수 5
|
|
| >> |
|
네*자 2021-01-09 05:41 조회수 12
|
|
| 3976 |
너무 예쁜데 착화감이 역시 아쉽네요 그래도 예뻐서 참게 됩니다 ㅠ (2021-01-08 18:31: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9 05:41 조회수 7
|
| 3975 |
|
네*자 2021-01-09 05:11 조회수 5
|
|
| 3974 |
|
네*자 2021-01-09 05:01 조회수 10
|
|
| 3973 |
|
네*자 2021-01-09 04:52 조회수 8
|
|
| 3972 |
|
네*자 2021-01-09 04:44 조회수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