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 |
옷은 전체적으로 만족이고 라쿤퍼가 약간 싸구려 느낌이에요
그 이외는 괜찮습니다 ~ (2021-01-12 01:05: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13 02:20 조회수 14
|
| 4054 |
|
한*근 2021-01-12 14:05 조회수 9
|
|
| 4053 |
|
네*자 2021-01-12 06:13 조회수 100
|
|
| 4052 |
|
네*자 2021-01-12 07:17 조회수 11
|
|
| 4051 |
색감 너무 이쁘고 핏도 원하던 가오리 핏이라 맘에 드네요 (2021-01-11 23:46: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12 06:28 조회수 20
|
| 4050 |
|
네*자 2021-01-12 06:04 조회수 8
|
|
| 4049 |
|
네*자 2021-01-12 05:55 조회수 9
|
|
| 4048 |
|
네*자 2021-01-12 05:39 조회수 97
|
|
| 4047 |
|
네*자 2021-01-12 05:29 조회수 97
|
|
| 4046 |
|
네*자 2021-01-12 05:29 조회수 96
|
|
| 4045 |
|
네*자 2021-01-12 05:29 조회수 4
|
|
| 4044 |
|
네*자 2021-01-12 05:29 조회수 6
|
|
| 4043 |
|
네*자 2021-01-12 04:29 조회수 5
|
|
| 4042 |
|
네*자 2021-01-12 04:29 조회수 9
|
|
| 4041 |
|
|
네*자 2021-01-12 04:21 조회수 22
|
| 4040 |
|
|
네*자 2021-01-12 04:21 조회수 11
|
| 4039 |
|
네*자 2021-01-12 04:04 조회수 5
|
|
| 4038 |
|
네*자 2021-01-12 03:50 조회수 6
|
|
| 4037 |
|
네*자 2021-01-12 03:19 조회수 3
|
|
| 4036 |
|
네*자 2021-01-12 02:54 조회수 4
|
|
| 4035 |
포장 꼼꼼하게 와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신발 상태 좋았구요. 구성품 잘 챙겨서 왔네요~~ 잘 신겠습니다!(2021-01-09 13:15: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10 12:33 조회수 6
|
| 4034 |
가볍고 예쁘네요 선물용으로 구매한거라 포장이 아쉬워요 ㅠㅠ (사진은 집에 있는 버버리 쇼핑백 입니다.. ) 그래도 착한 가격에 잘 구매한거 같아요^.^(2021-01-08 22:1...
|
|
네*자 2021-01-09 06:50 조회수 13
|
| 4033 |
백화점서 신어보고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배송도 빠르고 이쁘네요. 잘 신고 다닐께요. ^^(2021-01-08 19:12: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9 06:34 조회수 9
|
| 4032 |
|
네*자 2021-01-08 13:56 조회수 7
|
|
| 4031 |
|
|
네*자 2021-01-08 12:02 조회수 11
|
| 4030 |
|
네*자 2021-01-08 11:12 조회수 6
|
|
| 4029 |
|
네*자 2021-01-08 10:46 조회수 7
|
|
| 4028 |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 제품 로고에 각인이 살작 흐려서 그랬지만 만족하고 사용할게요(2021-01-07 00:28:3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08 02:17 조회수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