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이 들었을 때 무게감이 나가는데 입었을 때는 괜찮아요... | 네*자 (비회원) | 2021-01-20 06:21 | |
| 배송이 진짜 빠르고 매장보다 저렴하게 삿어요 | 네*자 (비회원) | 2021-01-20 06:05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4195 |
|
|
네*자 2021-01-19 04:54 조회수 12
|
| 4194 |
이쁘긴 해요 저한테는 커서 그런지 걸을때마다 헐거운 느낌~참고로 제 발사이즈는 220~225(2021-01-20 11:36: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1 03:16 조회수 12
|
| 4193 |
|
네*자 2021-01-19 02:43 조회수 11
|
|
| 4192 |
골든구스 너무 좋아하는 제품인데요 한쪽 신발끈이 불량인게왔습니다. 비싸게주고 구매하는 제품인만큼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2020-12-30 00:32: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
|
|
네*자 2020-12-31 02:26 조회수 10
|
| 4191 |
|
|
네*자 2020-12-30 05:25 조회수 107
|
| 4190 |
가방 너무 예뻐요 ㅠㅠㅠ캐쥬얼도 잘 어울리고 포멀하게도 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2021-01-20 23:12: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1 06:57 조회수 21
|
| 4189 |
|
네*자 2021-01-21 06:41 조회수 10
|
|
| 4188 |
|
네*자 2021-01-21 06:16 조회수 6
|
|
| 4187 |
|
네*자 2021-01-21 05:49 조회수 5
|
|
| 4186 |
지폐공간도 2곳이나되서 영수증 챙기기도 편하고, 동전지갑부분에는 명함넣으니 딱이네요~ (2021-01-20 19:09: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1 05:37 조회수 11
|
| 4185 |
|
|
네*자 2021-01-21 05:05 조회수 11
|
| 4184 |
|
네*자 2021-01-21 04:58 조회수 9
|
|
| 4183 |
|
네*자 2021-01-21 04:48 조회수 9
|
|
| 4182 |
|
네*자 2021-01-21 04:48 조회수 6
|
|
| 4181 |
240사이즈신는데 크게나와서 헐떡거려요.ㅠ 첫날 뒷꿈치 까졌네요 신발은 이쁩니다 (2021-01-20 12:43: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1 03:39 조회수 38
|
| 4180 |
|
네*자 2021-01-21 03:39 조회수 10
|
|
| 4179 |
|
네*자 2021-01-21 03:31 조회수 7
|
|
| 4178 |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말고 얼른 사세요!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쁩니당 (2021-01-20 11:07:5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1 03:16 조회수 6
|
| 4177 |
|
네*자 2021-01-21 03:07 조회수 5
|
|
| 4176 |
|
|
네*자 2021-01-21 02:57 조회수 4
|
| 4175 |
|
성*민 2021-01-20 17:52 조회수 3
|
|
| 4174 |
|
네*자 2021-01-20 07:06 조회수 14
|
|
| 4173 |
|
|
네*자 2021-01-20 06:54 조회수 5
|
| 4172 |
|
네*자 2021-01-20 06:54 조회수 5
|
|
| 4171 |
|
네*자 2021-01-20 06:28 조회수 4
|
|
| 4170 |
옷이 들었을 때 무게감이 나가는데 입었을 때는 괜찮아요. 올 겨울 추운데 너무 잘 입고 다녀요. 두툼해서 바람 안들어 오고 따뜻해요~~ (2021-01-19 21:04:09 에 등...
|
|
네*자 2021-01-20 06:21 조회수 8
|
| >> |
|
네*자 2021-01-20 06:05 조회수 4
|
|
| 4168 |
|
|
네*자 2021-01-20 06:05 조회수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