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사이즈 구매했구 발볼이 살짝 좁은편인거같긴한데.. 신... | 네*자 (비회원) | 2021-01-25 05:14 | |
| 좋아욘 좋아영 잘입겠습니다 | 네*자 (비회원) | 2021-01-25 04:30 |
| 번호 | 후기 | 평가 | 작성자 |
|---|---|---|---|
| 4251 |
예뻐요~캐주얼한테 느낌이어서 산뜻해 보여요~
대부분의 장소에 다 어울리는 옷입니다~ (2021-01-24 22:40: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5 05:32 조회수 17
|
| 4250 |
|
|
네*자 2021-01-25 05:14 조회수 14
|
| >> |
|
|
네*자 2021-01-25 04:33 조회수 19
|
| 4248 |
|
네*자 2021-01-25 04:30 조회수 15
|
|
| 4247 |
|
네*자 2021-01-25 04:26 조회수 11
|
|
| 4246 |
|
네*자 2021-01-25 04:26 조회수 9
|
|
| 4245 |
|
네*자 2021-01-25 03:46 조회수 7
|
|
| 4244 |
|
네*자 2021-01-25 03:46 조회수 2
|
|
| 4243 |
|
네*자 2021-01-25 03:28 조회수 4
|
|
| 4242 |
|
네*자 2021-01-24 14:11 조회수 2
|
|
| 4241 |
|
네*자 2021-01-24 14:08 조회수 14
|
|
| 4240 |
|
네*자 2021-01-24 13:46 조회수 2
|
|
| 4239 |
|
네*자 2021-01-24 13:46 조회수 5
|
|
| 4238 |
|
네*자 2021-01-24 13:46 조회수 9
|
|
| 4237 |
배송빨라요~ 버버리캐시미어 몇개나 가지고 있는데 갈수록 두께감이 앏아지는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은근히 여러옷에 매치가 쉽고 예쁩니다^^(2021-01-23 20:51:01 에 ...
|
|
네*자 2021-01-24 13:41 조회수 8
|
| 4236 |
|
네*자 2021-01-24 13:23 조회수 2
|
|
| 4235 |
|
|
네*자 2021-01-24 13:23 조회수 8
|
| 4234 |
생각보다 굽이 좀 있어요
ㄷ그런데 편안하게 신을 수 있을꺼같네요
일단 디자인이 이뻐서 말모 무조건 사세욥 ㅎㅎ(2021-01-23 19:33:0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4 13:23 조회수 4
|
| 4233 |
|
네*자 2021-01-24 12:45 조회수 14
|
|
| 4232 |
|
네*자 2021-01-24 12:25 조회수 11
|
|
| 4231 |
동생생선으로 주문햇는데 2일만에 배송 완전빠름 완전이쁨 굿
동생이맘에들어해서기분좋음 (2021-01-23 16:23: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
네*자 2021-01-24 12:25 조회수 9
|
| 4230 |
|
네*자 2021-01-24 12:09 조회수 3
|
|
| 4229 |
|
네*자 2021-01-24 11:26 조회수 2
|
|
| 4228 |
|
네*자 2021-01-24 11:26 조회수 3
|
|
| 4227 |
벌써 한달이 다되었네요 이거구입해서 팔짝팔짝 뛰었는데 말이죠. 밑창보강하러가려고 아아껴 신고있는아이랍니다...망설임은 배송만 늦춘다는말진짜딱맞아요(2021-01-23 11:56:5...
|
|
네*자 2021-01-24 11:24 조회수 4
|
| 4226 |
|
|
네*자 2021-01-24 02:32 조회수 12
|
| 4225 |
|
네*자 2021-01-23 07:16 조회수 5
|
|
| 4224 |
|
네*자 2021-01-23 07:00 조회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