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안내
동의
취소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렛츠밀란커머스

구매후기

구매후기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 페이스북 카카오톡 LINE 퍼가기 
작성자 장*환 , 꼬밀리 등록일 2021-01-20 16:36:00 조회수 7
평점 scorescorescore
상품정보가 없습니다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다음글 잘입겠습니다 사실 사이즈가 ... 김*우 (비회원) 2021-01-20 19:01
이전글 진짜 ㅇㅔ뻐요 .... ㅜ ... 이*미 , 꼬밀리 2021-01-22 10:50
댓글(0)
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구매후기
번호 후기 평가 작성자
10230
꼼꼼한 검수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정*혜
2021-01-21 21:46
조회수 12
10229
안전하고 깔끔한 포장이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호
2021-01-21 20:12
조회수 12
10228
무난무난 하네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
진*우
2021-01-21 19:55
조회수 12
10227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주
2021-01-21 19:01
조회수 16
10226
생갃했던데로 너무마음에 들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표*숙
2021-01-21 19:08
조회수 18
10225
배송빠르고 물건 좋고 사이즈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유*호
2021-02-12 10:56
조회수 104
10224
배송도 빠르고 사이즈도 잘맞네요 아주 좋습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훈
2021-01-22 08:26
조회수 103
10223
포장도 깔끔히 왔고 여자친구도 이쁘다고 만족해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최*연
2021-01-21 19:00
조회수 111
10222 scorescorescorescore
오*란
2021-01-21 15:28
조회수 17
10221 scorescorescorescorescore
황*보
2021-01-21 12:35
조회수 14
10220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근
2021-01-21 10:10
조회수 10
10219
신발도 이쁘고 포장상태도 깔끔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군
2021-01-20 22:20
조회수 18
10218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21-01-20 22:08
조회수 11
10217
66반사이즈 인데 라지사이즈 잘 맞구 이뻐요 ㅎㅎ 핏이 달라요 ㅎㅎ 감사합니당^^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연
2021-01-20 20:45
조회수 15
10216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오*린
2021-01-20 20:06
조회수 16
10215
만족해요. 꽤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강*진
2021-01-20 19:14
조회수 18
10214
배송이 빨라서 좋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조*영
2021-01-20 19:03
조회수 8
10213
잘입겠습니다 사실 사이즈가 걱정됐는데 어깨가 짜스트하지만 잘맞아요 제어깨가 105정도이고 등판이큰데 그래도 48이면 충분합니다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21-01-20 19:01
조회수 100
>>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scorescorescore
장*환
2021-01-20 16:36
조회수 8
10211
진짜 ㅇㅔ뻐요 .... ㅜ ㅜ 잘 신겠습니다 ❤️ 자주 애용할 거 같아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미
2021-01-22 10:50
조회수 7
10210
인터넷구입이라 걱정했는데 너무 예뻐요 신발끈 한쪽부분이 묶어져 왔는데ᆢ 아무튼 예쁘니 좋아요 칼발235미리인데 36신으니 사이즈도 딱이고 어떤옷이든 다 잘어울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서*혜
2021-01-26 22:25
조회수 8
10209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중
2021-01-19 20:57
조회수 13
10208 scorescorescorescorescore
김*우
2021-01-19 20:51
조회수 10
10207 scorescorescorescorescore
맹*명
2021-01-19 20:50
조회수 22
10206
사이즈 생각보다 크네요~ 35랑 36중 엄청고민했는데 36했으면 교환했을것같아요~ 신발 너무예쁘고 배송빠르게와서좋았어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박*수
2021-01-19 20:42
조회수 11
10205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손*균
2021-01-19 19:53
조회수 9
10204
저렴한가격으로득템했어요 티 진짜이쁘네요
scorescorescorescorescore
이*기
2021-01-19 19:34
조회수 10
10203 scorescorescore
신*우
2021-01-19 19:24
조회수 8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고하기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