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02-06
재질도 좋고 아주 만족스럽네요~와이프 선물로 구매했습니다~재질에 예민한 와이프님이신데 만족하시네요~(2022-02-05 20:36:4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이*민 2022-02-04
노턴 너무 너무~~^^ 솜털처럼 가볍고 몸에 착감기는게 옷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색상도 블랙 네이비 느낌입니다ㅎ 밝은데서는 네이비 어두운데서는 블랙처럼 보이네요ㅎ
★★★★★
* 2022-02-04
★★★★★
최*범 2022-01-29
해외명품은 늘 여기서만 구매합니다.믿고 살 수 있고저렴하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살 수 있어서 좋습니다.설 명절을 앞두고 배송도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
* 2022-01-28
사이즈 고민이 많았는데 국내105 사이즈로 평소 약간 여유있게 입는편이라 XL가 적당하네요~^^(2022-01-27 21:42: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