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예쁘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예쁜 카드와 쇼핑백까지 받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BEST김*감 님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으려고 구매 했어요! 아우터 기획전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고 요즘 입을 시기여서 아주 잘 입고 다녀요! 버클 디테일이랑 노란색 포인트 컬러가 귀엽습니다!! 그리...
BEST이*혜 님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리뷰 남깁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사용하려구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상품에 대한 배송도 너무 빠르고, 사진과 똑같...
BEST박* 님
평소 플랫슈즈 250 신으면 딱 맞고 255 신으면 여유있게 맞더라고요. 바리나 플랫이 널널하다고 해서 7.5로 샀는데 작아서 늘리는 중이에요. 사이즈는 미스지만 신발 자체가 너무...
BEST김*은 님
구*춘 2017-10-23
평상시 M싸이즈 입는데 슬립핏이다 보니 L입으니 딱이내요
배송역시 빠르고좋습니다 슬림핏이다 보니 라지 싸으지 입으니 맞내요
김*찬 2017-10-23
만족합니다
아주만족합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예쁩니다
네*자 2017-10-23
배송이 정말 빠르구요!! 포장도 잘 되어 와서 너무 좋습니다!(2017-10-20 19:10: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받았어요(2017-10-20 17:29: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다른곳보다 확실히 싸고 배송도 너무 빨리서 기분이 상당히 좋네요 ^^ 번창하세요~(2017-10-20 13:37: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저렴하고 너무 이뻐요~(2017-10-20 10:17:3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만족합니당!(2017-10-22 23:03:1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신을게요(2017-10-22 17:11: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잘신을게요(2017-10-22 11:51: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조아요 조아ㅋ(2017-10-22 11:22: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서*범 2017-10-23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서 왔습니다. 만족^^
네*자 2017-10-22
신발 마음에 들어요 잘신을께요(2017-10-21 19:00: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결제한지 하루만에 배송되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만족스럽습니다.(2017-10-21 17:05: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저렴하게 잘구매했습니다.(2017-10-21 09:15: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정*정 2017-10-20
사이즈딱맞아서조아요
네*자 2017-10-20
좋어요ㅎㅎ(2017-10-19 19:03: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서*미 2017-10-19
사진보다 실물이 더이뻐요 ~^^ 포장도 꼼꼼히 이쁘게해서 왔네요 ㅎㅎ 이쁘게잘입을께요 고맙습니다
박*우 2017-10-19
이뿌네용^^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성*진 2017-10-19
앞전에 구매한 실버스파클링 38사이즈가 커서 이번엔 37사이즈로 주문했고 꽉 끼듯이 맞아 반품해야하나 싶었으나 5일정도 지나니 점점 자리잡아 가는듯 합니다 그런데 저만 그런가요? ...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