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0-24
처음구매해보았어요.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더스트백같은건없지만, 회사믿고 구매했습니다.(2020-10-23 13:56:2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23
너무 귀여워요 ㅋㅋ 여자가 들기에 딱 좋은사이즈에요 간단한 물건만 갖고 다니기 최고 많이파세영 ㅠ 맘에들어요 ㅠ(2020-10-22 23:23: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23
배송너무빠르고 신발너무이뻐요 다른색상이랑고민했는데 네이비가 역시젤이쁜거같아요~~(2020-10-22 17:46:3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