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예쁘네요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예쁜 카드와 쇼핑백까지 받으니 크리스마스 선물 같아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BEST김*감 님
남자친구랑 커플로 입으려고 구매 했어요! 아우터 기획전으로 좋은 가격에 구매했고 요즘 입을 시기여서 아주 잘 입고 다녀요! 버클 디테일이랑 노란색 포인트 컬러가 귀엽습니다!! 그리...
BEST이*혜 님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리뷰 남깁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사용하려구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상품에 대한 배송도 너무 빠르고, 사진과 똑같...
BEST박* 님
평소 플랫슈즈 250 신으면 딱 맞고 255 신으면 여유있게 맞더라고요. 바리나 플랫이 널널하다고 해서 7.5로 샀는데 작아서 늘리는 중이에요. 사이즈는 미스지만 신발 자체가 너무...
BEST김*은 님
네*자 2020-11-01
배송도 빠르며 옷도괜찮습이다(2020-10-31 07:32: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어디든 다잘어울려요 말이필요없지요(2020-10-31 09:41: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네*자 2020-10-31
아주좋아요 만족합니다(2020-10-30 22:08: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와 생각보다 짱 커보여요,,,,,(2020-10-30 18:29: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배송은 좀 늦었는데 막상 와서 입어보니 딱맞아서 기분조아졋네요(2020-10-30 16:39: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사진 그대로 예뻐요 ! 배송도 빨라ㅅㅓ 좋았어요(2020-10-30 16:56: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굿굿 재질도 좋고 믿을만함제품입다(2020-10-30 13:12:4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배송도 빠르고 옷도 좋아요 정사이즈같아요(2020-10-30 13:21: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배송 빠르고 ,가격 적당해요(2020-10-30 12:53:5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너무 좋습니다 매우만족하고 사용하고있어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2020-10-30 11:17: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사이즈 딱 맞고 정품 맞고 편집샾보다 더 저렴하게 잘 샀어요ㅎㅎ(2020-10-30 10:31: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들이좋아하네요.^^(2020-10-30 01:12:4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네*자 2020-10-30
신발은 너무 예뻐요^^ 살짝 큰 감이 있는데 속굽이 있어서 뒷꿈치가 조금 벌컥거려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디자인은 너무 예쁜데...(2020-10-29 23:04:31 에 등록된...
좋네여 만족스러워요 굿굿(2020-10-29 23:30: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스크레치 진짜 조심해야함(2020-10-29 20:48: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페쎄 여성 베티 블랙 크로스백 PXAWV F61179 LZZ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맘에 들어요.(2020-10-29 22:29:3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에르노 여성 마리아 도브그레이 패딩 PI0002DIC 12017 2600
편하고 좋아요 한치수작게사세요(2020-10-29 21:38: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신발이 가볍고 너무 편해요~~~^^(2020-10-29 16:58: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예뻐요 여자가들고다녀도 좋아용(2020-10-29 20:09: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프라다 남성 사피아노 삼각로고 블랙 카드지갑 2MC223 QHH F0002
생각보다 배송도 빨라서 괜찮네요ㅎㅎ(2020-10-29 20:12:4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이뻐요 역시골든두스(2020-10-29 19:06: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사이즈 걱정 많이했는데 잘 맞아요 워낙 신발자체는 불편하니깐 감소하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용 ~~(2020-10-29 19:44: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가을가을하니 색감도 예쁘고 가방크기도 좋아요!(2020-10-29 15:43:0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아페쎄 여성 제네바 브라운 크로스백 PXAWV F61161 CAD
배송빠르고 핏이 너무 좋아요^^(2020-10-29 12:34: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발볼이 넓은 편이라 좀 좁게느껴지긴 해요 그런데 신다보면 곧 늘어나지않을까 싶습니다 운동화 뉴발235 나이키240 구두245신는 발볼좀 있는 편인데 37사이즈 신을만해요 좀 아프지...
리폼하니 너무 귀엽네요 생각보다 작지도 않고 이것저것 다 잘 들어가요~!(2020-10-29 13:28: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사피아노보다 훨씬 예쁩니다 스크레치가 걱정되지만 통가죽이 훨씬 예쁜것 같아요 본자국이랑 하단에 스크레치 하나있어서 별하나 뺍니다..(2020-10-29 13:48:18 에 등록된 ...
예뻐요실버가가장무난하고좋은거같아요(2020-10-29 10:19: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