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16
이뻐요!! 평소230신어서 36했는데 마니커요ㅠㅠ깔창많이깔아서 발볼안움직이게해서 신고있어요 (2020-11-15 20:41: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16
★★★★★
네*자 2020-11-16
★★★★★
네*자 2020-11-16
★★★★★
네*자 2020-11-16
고민하다 구매한 가방인데 너무 마음에들어요 각이 잡혀있어서 물건도 많이들어가요 (2020-11-15 00:11:5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15
★★★★★
네*자 2020-11-15
★★★★★
네*자 2020-11-15
중학생여아 선물했습니다 마른이인데 s잘맞아요 정품아닐까 걱정했는데 정품이어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2020-11-14 12:07: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15
★★★★★
네*자 2020-11-15
★★★★★
네*자 2020-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