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18
★★★★★
네*자 2020-11-18
사이즈 좋구요.이번이 3번째 구매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참 여러가지 스타일에 잘 어울려서 좋아합니다(2020-11-17 01:20: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17
남편이 발볼이 넓어서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쁩니다. (2020-11-16 20:45: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17
★★★★★
네*자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