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23
55사이즈 40 여유있게 잘 맞아요 다 마음에 드는데 커버가 살짝 아쉽네요ㅜㅜ (2020-11-22 20:29:4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23
평소 245-50신어서 39주문했는데 매우컸어요. 반품하고 38로 다시주문하니 딱 좋았 습니다.(2020-11-22 14:59: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23
★★★★★
네*자 2020-11-23
여자입니다 xs 구입하니 세미오버핏으로 넘만족합니다 보통161에 55에서55반 사이즈입어요 배송빠르고 좋네요(2020-11-22 08:57: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