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1-30
사이즈 딱 이쁘고 세련되어 보여요!! 남친 생일선물로 줬는데 좋아해요 ㅎㅎ (2020-11-29 14:58: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30
면재질도좋은편이고핏도괜찮네요.소매부분이조금긴것빼고는구매가격도좋아서만족합니다.(2020-11-29 05:47: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29
사이즈도 딱이고, 깔끔하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배송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2020-11-28 23:42: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29
36사이즈 샀다가 너무 커서 35사이즈로 바꿨어요~ 발볼, 발등 없는 230은 35사이즈가 맞네요^^ (2020-11-28 21:07: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1-29
★★★
네*자 2020-11-29
★★★★★
네*자 2020-11-29
배송이 진짜 빨라요 너무 이쁘네요 사이즈 고민하다가 늘어날거라 37삿더니딱이예오 (2020-11-28 14:22: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