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07
사이즈가 살짝 큰느낌이 있지만 오버핏 느낌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옷은 이쁘고 편하고 좋네요(2020-12-06 15:04: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7
제것먼저구매후넘편하고좋아서신랑것두사서커플신발로신으려구요~~심플하니자주신게될듯하네요^^(2020-12-06 11:54: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7
예전에 샀던 골구보다 정사이즈이고 너무 빈티지하지 않아서 좀더 깨끗한 느낌으로 신을수 있네요.(2020-12-06 10:57:1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6
35품절이라 36 샀는데 좀 크긴해도 편하게 신을거같아요! 배송빨라서 좋았어용ㅎㅎ (2020-12-05 17:33:4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06
금요일 오후 구매했는데, 토욜 오전에 도착했어요~ 골구 넘 이쁘네요~ 잘신을께요! (2020-12-05 13:03: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