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11
230사이즈인데 아주 편합니다. 물론 끈을 헐겁게해서 조정해주셔야하고 신으면 더 예쁘네요~ 실물 갑!!! (2020-12-10 09:20: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1
★★★★★
네*자 2020-12-10
남자친구 선물로 샀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큽니다! 한치수 작게 사는게 좋을거같아요!(2020-12-09 23:02: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0
★★★★★
네*자 2020-12-10
고객센터 응대도 좋았고 상품도 좋은거같아요. 아내도 사주려구요~ 가격과 품질 모두 좋네요(2020-12-09 20:51: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0
딸아이 졸업선물로 구매했는데 요청사항 다 들어주셨네요~. 예쁘게 잘 입을께요^^(2020-12-09 17:47: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