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16
너무 이쁘고 간지나고 무광질 너무좋으네요~~ 모자떼니까 뭔가 더 고급진느낌 (2020-12-15 10:27:0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5
사랑합니다. 너무 이뻐요. 이게 진품이라면 엄청난 가격입니다. 잘 쓸께요. 감사합니다.(2020-12-14 23:29:4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5
왜 이제서야샀을까 후회합니다. 더 일찍사서 더 많이 사용할껄. . . 고민하지마시고 하루빨리 구매하세요^ ^(2020-12-14 21:18: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