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22
39사이즈가 클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잘 맞아서 기분좋네요ㅠㅠ 포장도 꼼꼼하게 왔고 잘 신겠습니다:)(2020-12-21 22:13: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3
★★★★★
네*자 2020-12-23
작고 아담해서 간편하게 들고다니리 넘좋고 어디에든 잘어울리네요 데일리용으로 아주굳! (2020-12-22 21:24: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3
배송빠르네요 박스가 좀 허름 해서 조금 실망했지만 가방은 흠없이 왔어요 ㅋ(2020-12-22 10:46:2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3
★★★★★
네*자 2020-12-22
사이즈, 핏 , 다좋아요.배송빠르고요 키180인데 기장은 깁니다. 물빠짐 약간 있는거빼고는 만족합니다(2020-12-21 23:26: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