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0-12-23
★★★★★
네*자 2021-01-04
3선 마크쪽 마감처리가 불만족스럽지만(삐뚤어요.) 그래도 잘 쓰고 있어요.(2021-01-03 22:10: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4
★★★★★
네*자 2021-01-04
★★★★
네*자 2021-01-04
배송 빠르고 이쁘고 좋네요 장시간 신기는 아무래도 쿠션감이 좋진 않지만 쉐입이 너무 이뻐서 만족합니다ㅋㅋㅋ(2021-01-03 14:51: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4
스톤팬츠는 항상 만족하고 있는데 네이비컬러 좋은가격에 구매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21-01-03 09:28:2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3
★★★★★
네*자 2021-01-03
남친 사줬는데 265정도되고 나이키 베이퍼맥스인가 그거 270신는데 이거 편하게 잘맞는다고 하네요(2021-01-02 21:36:5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