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1-05
55반 66사이즈입는 여성입니다. 남자s주문했는데 적당히 아주 잘맞아요.. 옷이 너무 이쁩니다.(2021-01-04 08:38:2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5
발볼도 있고 운동화270 신는데 42주문해서 끈늘려신으니 잘맞고 너무 편하다네요 저렴히잘샀어요 최고에요^^ (2021-01-04 00:27:2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3
★★★★★
네*자 2021-01-03
포장이 엄청커요..꼼꼼해요ㅎ 사이즈가 s랑 m사이가 있었음 좋곗어요ㅠㅠ 너무 큰감이있지만 이뻐요 ~~(2021-01-02 13:24: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3
★★★★★
네*자 2021-01-01
큰 아들 생일 첫 명품신발 선물인데 포장부터 깔끔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2020-12-31 13:31: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1
친구가 가지고 싶대서 생일선물로 구매했어요~ 배송 빠르고 포장도 꼼꼼해용 ㅎㅎ(2020-12-31 09:23: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01
★★★★★
네*자 2020-12-31
사진과 똑같은 실물에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포장까지 이쁘게 되있어서 기분이 좋네요(2020-12-30 20:55: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30
★★★★★
네*자 2020-12-30
남편 클스마스 선물인데 맘에 들어해요~ 포장도 깔끔하게 잘 왔어요.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2020-12-29 12:38: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8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단단히 왔습니다. 옷도 이쁘고 만족스럽습니다! 자주 여기서 시킬거같아요.(2020-12-27 15:47: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0-12-27
포장완전깔끔하게배송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사이즈가이렇게작을거라생각못했는데장지갑인지라다안들어가네요ㅠㅜ(2020-12-26 17:23: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