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01-17
★★★★★
네*자 2021-01-17
너무나도 갖고 싶었던 신발이예요..그래서 신중에 신중을 다하여 고른 아이인데 기대한만큼 너무 예뻐요..^^ (2021-01-16 17:17:2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17
무거운게 흠이라면 흠이지만 너무 따수워여 일반 무스너클 못보던 디자인이라 희소성이있어요 (2021-01-16 10:48:1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01-16
★★★★★
네*자 2021-01-16
잘 신고 있습니다 깔끔하니 예뻐요 골든구스 신발은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2021-01-15 08:59: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