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자 2021-12-04
페라가모제품 처음사용하는데 심플하고 괜찮아요. 쨍한 빨강이 아니라서 좋아요 (2021-12-03 20:01:5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12-04
★★★★★
네*자 2021-12-04
애고 3일사이에 가격이 내려갔네요 ... 사이즈 적당해서 자주 들고 다닐거 같아요 (2021-12-03 15:12: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네*자 2021-12-03
★★★★
네*자 2021-12-03
신발 예뻐여 근데 누가 반품했던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신발 상자도 일부분 벗겨져있고 신발도 착용해본 것 같아여..(2021-12-02 20:00: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
태* 2021-12-03
★★★★★
네*자 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