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원 2021-12-17
★★★★★
고*영 2021-12-17
탄탄하고 도톰한 모직이라 겨울에 너무나 잘 입고 다닐 수 있겠어요! 163/52 인데 s사이즈 낙낙하니 예쁘네요! 구김도 덜해서 아우터 입어도 괜찮구 마음에 들어요!!!
★★★★★
고*영 2021-12-17
탄탄하고 도톰한 모직이라 겨울에 너무나 잘 입고 다닐 수 있겠어요! 163/52 인데 s사이즈 낙낙하니 예쁘네요! 구김도 덜해서 아우터 입어도 괜찮구 마음에 들어요!!!
★★★★★
네*자 2021-12-17